자연이 살아 숨쉬는 곳 ‘충북 단양중학교’

 

10월27일 목요일. 아름다운 단풍을 배경 삼아 아이들을 만나러 달려간 곳은 ‘충북 단양중학교’ 입니다. 교정에 들어서자 마자 저희가 들고 온 검사지 박스를 보고 ‘저희가 도와드릴께요’, ’안녕하세요’라며 반갑게 맞아주는 예의 바른 단양중학교 친구들.고사리 같은 손으로 무거운 짐을 들어주는 아이들을 보니 와이즈멘토 식구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졌습니다.

    아이들

이번 스쿨멘토링은 단양중학교 5학급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첫번째 시간에는 ‘동기부여’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강의가 시작되자 사뭇 진지하게 경청하는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강의 후에도 쏟아지는 단양중학교 아이들의 질문으로 유형검사 시간이 살짝 늦어졌지만,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해 강의에 열심히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에 아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가득하였습니다. 두번째 ‘유형별학습법’ 검사 시간에는. 자신의 평소 공부 학습형태를 파악하고,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나 학생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신 단양중교장(강태우)선생님께서는 “학생들이 무엇을 위해 열심히 공부 해야 하는지 아직 꿈, 목표, 희망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 이번 스쿨 멘토링을 통해 자신의 꿈에 대한 동기부여를 가지고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깨우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이번 스쿨멘토링을 통해 단양중학교 아이들이 자신의 꿈에 대한 확실한 목표의식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와이즈멘토가 항상 응원할게요. 단양중학교 친구들 화이팅~!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면, 첫번째 댓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