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FAQ

 
Q. 인쇄가 제대로 안돼요.

인쇄가 제대로 안되는것은 클라이언트쪽 브라우저에서 인쇄옵션에서 체크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럴경우 브러우저(익스플로어) 상단 메뉴에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을 선택하신후에 인쇄옵션에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Q. 검사를 결제했는데 어디서 검사를 해야 하나요?

상단의 마이룸으로 들어가시면 결제하신 검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검사를 하다가 중간에 멈췄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마이룸으로 들어가셔서 진행하던 검사를 클릭하시면 검사를 멈춘 곳부터 다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