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3회 전국 초중고 진로적성평가 참가 사례

 

7월24일 전국 56개 도시에서 개최된 제3회 전국 초중고진로적성평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내일신문 주최, 와이즈멘토와 전국 24개 내일신문 지역팀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성적 중심과 진학 위주의 자녀 미래설계를 탈피하고, 진로적성을 바탕으로 현명한 미래를 그려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회(2008년), 2회(2009년) 대회에 이어 올해로 3번째로 개최됐습니다.

이번 3회 대회에는 전국적으로 개인응시자 4200여명을 비롯, 학교 및 학원 단체접수, 대회일 직후 별도로 실시하기 한 단체평가를 포함해 7000여명 이상이 참가하게 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참여해주신 개인 응시자와 학부모님, 단체로 응시해주신 각급 학교와 학원, 저소득층 등 교육소외계층을 위해 평가 지원을 해주신 지자체와 기업 등 참가자 여러분과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오늘 실시된 평가 결과는 오는 8월20일 본 접수홈페이지에서 서비스 개시되는 ‘온라인 검사결과 보기’와 8월20일 내에 응시자 주소지로 배송될 예정인 오프라인 ‘검사결과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 검사결과 보기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수험번호와 응시자의 성명을 기재해야 하오니, 수험표를 보관하시거나, 또는 수험번호를 기억해두셨다가 추후 활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